[제품관련] 제품을 분해해봐도 될까요?
번호: 15
[제품관련] 헤드셋의 마이크 소리가 안나오는 경우
번호: 14
마이크확인방법입니다.
1. 윈도우 오른쪽 밑 볼륨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누르세요!
2. 볼륨조절열기를 클릭하세요
3. 옵션이 보일겁니다. 등록정보를 클릭하세요!
4. 소리재생부분과 녹음부분.microphone을 음소거 부분의 체크유무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관련] 스피커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번호: 13
[제품관련] 스피커 연결방법 안내(PC/기타기기)
번호: 12
[제품관련] 스피커에서 잡음이 발생합니다!
번호: 11
[제품관련] 특정 위성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번호: 10
[제품관련] 우퍼에서 툭툭소리가 납니다.
번호: 9
[제품관련] 스피커에서 찢어지는 소리가 납니다.
번호: 8
[제품관련] 5.1채널 스피커를 사용하는데 센터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번호: 7
[제품관련] 스피커에서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번호: 6
[제품관련] 스피커 잡음이 심해요!
번호: 5
[제품관련] 스피커 소리가 안나오는 경우
번호: 4
[A/S관련] A/S 센터 위치는 어디인가요?
번호: 3
[A/S관련] A/S 운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2
[A/S관련] A/S 규정 안내
번호: 1
1.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및 안내
- 전화 상담 : 02-705-1581~7
- 근무 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위 업무시간 이외 시간(공휴일, 야간)에는 서비스나 전화상담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방 문 처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40(한강로3가 16-49) 1914호 (주)아이온코리아
2. 서비스 접수 절차
1) WWW.AIONKOREA.COM에 접속 후 고객센터 - FAQ에 해당 증상별 대처 방법으로 자가 테스트를 합니다.
2) 자가 테스트 후에도 해결이 안 될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전화 상담을 합니다.
(제품명과 구입일, 구입처, 인적사항을 알려주세요.)
3) 전화 상담으로 해결이 불가능하실 경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거나,택배발송시 운임 부담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4) 전화 상담으로 해결이 불가능하여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제품이 파손이 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발송해주시고, 구매영수증 사본과 제품의 증상·성함·주소·전화번호를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는 고장 원인에 따라 편도운임 또는 왕복운임을 부담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선 전화 접수 후 제품 배송이 원칙이므로, 사전 연락이 없을 경우, 착불로 도착한 제품은 반송처리 됩니다.
* 입고하신 제품은 처리가 완료되어 연락을 받으신 후 2개월 이내에 제품을 찾아가셔야 합니다.( 경과된제품은 폐기처분 됩니다.)
3. 제품 보증기간
1)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품을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 중에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는 구입영수증[현금영수증, 카드매출전표, 세금계산서]로 확인합니다.
(간이영수증, 거래명세서는 구입 영수증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 확인 불가능시 제조년월로 산정합니다.
4) 제품 보증기간(부품에 따라 상이)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의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
- 스피커, 마우스 : 구입일로부터 최대 1년
- 헤드폰, 헤드셋, 이어폰 : 구입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헤드폰, 헤드셋, 이어폰 등은 초기불량의 경우를 제외하고, 수리가 불가능한 소모품이므로 무상보증기간이 없습니다.)
- 유·무선 충전기, 공기청정기, 차량용충전거치대, 무선충전장패드, 안마기, 블루투스이어폰, 허브 등: 6개월
소모품 부품 보증기간
- 배터리 : 구입일로부터 6개월 (고속충전기로 충전하여 이상이 생겼을 경우, 유상수리 또는 수리불가)
- 케이블 선 단선 : 초기불량이 아닌 경우, 사용기간과 관계없이 유상처리
- 소모품제품은 무상수리와 관계없이 유상수리 됩니다.(예: 안마기 커버 파손)
* 부품보유기간은 제조년월부터 2년입니다. 그 이후로는 부품이 없어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일반적인 제품의 보증기간은 6개월 ~ 1년이나 소모품과 소모성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 처리합니다.
6)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 무상 수리 조건
1)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5. 무상 수리 불가능 또는 수리불가의 경우
1)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2) 보증기간일지라도 취급부주의로 인한 과실 또는 고의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예, 침수, 화재, 충격, 파손, 케이블단선, 고속 충전으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등)
3)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 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4)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휴대전화, 컴퓨터, 앰프, 기타 외부기기 등)
5)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 및 결함
6) 매뉴얼의 지시를 제대로 따르지 않았을 경우
7) 소모성 부품 및 사출 파손 등
6.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공임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이 적용합니다.
1) 부품비 : 부품가는 별도 선정된 부품 판매 가격에 따릅니다.
2) 공임비 : 수리비는 유상 수리시 부품비 외에 징수하는 기술료를 말하며 적용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단계 : 기본적인 수리를 요하는 경우 : 공임비 \3,000원~10,000원
- 2단계 :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 공임비 \5,000원~20,000원
- 3단계: 정밀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 공임비 \10,000원~30,000원
(단, 부품비 및 운송요금 별도)
7. 제품 교환 및 환불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전자제품 특성상 개봉후 사용한 제품은 불가함)
- 교환 및 환불은 구입한 판매처에서 문의 후 처리 받으실 수 있으며, 7일이 지난 제품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A/S처리 받으셔야 합니다. (당사는 고객지원센터로 수리는 가능하지만 반품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도 AIONKOREA가 최고입니다.
▶ 제품 및 A/S에 대하여 최선을 다해 상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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